센터활동

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 경기도보조기기북부센터 방문

관리자 2023.09.19

9월12일(화)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가 경기도보조기기북부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. 

 

20230912_174403.jpg

 

도의회 보건복지위원들은 양주로 이전하여 새롭게 개소한 경기도보조기기북부센터를 라운딩하며 센터의 사업과 센터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보조기기에 대해 보고 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 

 

20230912_174746.jpg

 

센터는 경기도의회와 협력하여 보조기기 관련 다양한 사업과 정책들을 전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